안녕하세요, THEVODA의 Story Creator, SINSIYA입니다. ^^

언제 어느 분이 보실 지 모르는 THEVODA의 블로그 첫 포스팅을 작성합니다.

 


개인적으로 신시야, R4R 이후로 10여년만에 THEVODA라는 회사를 만들고 있습니다.(진행형인 이유는 아직 법인설립 등기가 완료가 안 된 관계로...)



포털회사, 미디어렙사 등 급여생활을 하다가 나온지 반년... 생계를 위한 프리랜서와 새로운 플랫폼을 만드는 생활을 병행하면서 불규칙하게 살다 보니 이래저래 마음 고생도 많았고 몸도 안 좋아져서 조금은 힘들었습니다.


와중에 제가 IT라는 생소한 분야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기획자라는 생활을 오래 하게 만든 장본인 중 하나인 GENIE 형과 플랫폼에 대한 이야기로 밤새기를 반복, 의기투합하여 '더보다'라는 법인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

1. 개발자가 행복한 회사


2. 사회에 공헌하는 회사


두 가지에 대해 같이 공감하며 법인 발기설립을 준비하여 월요일에 사무실에 입주하였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.

현재는 Mobile Shopping Platform 구축을 위한 Application을 만들고 있으며, PC 및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OMNI-LIVE 솔루션도 개발하고 있습니다. 아!!! Application SI, Mobile 관련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.(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 ^^;;)



'더보다'라는 이름은 화창한 날, 여의도를 지나면서 문득 떠오른 이름입니다. IT, 기술, 철학, 사람, 세상을 더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

+ Recent posts